올림픽공원 왜가리 부부
요한 스트라우스 / 봄의 소리 왈츠 / 소프라노 조수미
'조류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주 가까이 다가가서 정말 확실하게 촬영 !! (0) | 2014.02.13 |
|---|---|
| 나는 올림픽공원 갈매기다~~ !! (0) | 2014.02.13 |
| 소나무 위에서의 사랑(♡) (0) | 2014.02.11 |
| 가만 있어도 이쁜데.. 재롱까지.. ㅎ~ (0) | 2014.02.11 |
| 나무 아래서 씨앗 찾아 물고.. 나무 위로 날아올라 쪼아먹는.. (0) | 2014.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