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행문

용경협(龍慶峽)과 에스컬레이터(Escalator)

低山 2019. 11. 11. 22:10



         용경협(龍慶峽)과 에스컬레이터(Escalator)       작성 2006. 1. 9



         용경협(龍慶峽)에는 정말로 거대한 용(龍)이 있었다네

         관광객(觀光客)들은 용(龍)의 입안으로 빨려 들어갔지.


         협곡(峽谷)을 가로막아 쌓아올린 70m 높은 댐(Dam)을

         에스컬레이터(Escalator)를 타고 올라 꼬리로 나온 거야.


         계림이강(桂林离江)과 장강삼협(長江三峽)의 경관(景觀)을 옮겨놓아

         기암기봉(奇巖奇峰)과 명경지수(明鏡止水)의 장관(壯觀)을 이뤘더군.


         남방산수(南方山水)의 부드러움과 북방산수(北方山水)의 웅장(雄壯)함,

         서방(西方)의 사다리(Escalator)로 동방(東方)의 돈을 벌고 있었다네.



                         

                                                     - 끝 -

 

 

 



 

 

 

 

 

 




 

사진 출처 - 인터넷

 

 

                



你问我爱你有多深, 我爱你有几分? 我的情也真,我的爱也真, 月亮代表我的心。 你问我爱你有多深, 我爱你有几分? 我的情不移, 我的爱不变, 月亮代表我的心。 轻轻的一个吻, 已经打动我的心, 深深的一段情, 教我思念到如今。 你问我爱你有多深, 我爱你有几分? 你去想一想, 你去看一看, 月亮代表我的心。

    그대는 내가 그대를 얼마나 깊이 사랑하고 있는 지 물었지요 내가 그대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 지 ? 나의 정도 정말이에요, 나의 사랑도 정말이에요 달님이 나의 마음을 드러내고 있네요 그대는 내가 그대를 얼마나 깊이 사랑하고 있는 지 물었지요 내가 그대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 지 ? 나의 정도 떠날 수 없어요, 나의 사랑도 변할 수 없어요 달님이 나의 마음을 드러내고 있네요 가벼운 입맞춤이 이미 내 마음을 흔드네요 깊고 깊은 정이 나를 이제까지 그리워하게 하네요 그대는 내가 그대를 얼마나 깊이 사랑하고 있는 지 물었지요 내가 그대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 지 ? 그대여 생각 좀 해 보세요, 그대여 좀 바라보세요 달님이 나의 마음을 드러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