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돼지 아저씨가 엄청 좋아요..ㅇ. ㅋ~
참새야.. 날 좋아하는 건 고마운데.. 머리에 똥은 싸지 말거레이..ㅇ. ㅉ~
'조류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산넘어 남촌에는 누가 살까~~ ?! (0) | 2014.02.26 |
|---|---|
| 점점 더 화면이 보기 좋아집니다. (0) | 2014.02.26 |
| 봄의 소리를 듣고 비상하는.. (0) | 2014.02.26 |
| 붉은머리 오목눈이 (뱁새) (0) | 2014.02.25 |
| [특종] 처음본 특이한 장면 촬영 성공 !! (0) | 2014.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