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왜가리 부부
여보~ 눈쌓인 엄동설한에 돈 벌어 올 생각은 안하고 뭘하고 있어요~~
쌀도 떨어져 가고 땔감도 없는데~~
알았어~ 여보~~ 돈 벌러 갈게~~
자~ 돈 벌러 간다~~ 잘 생각했어요 여보..ㅇ~~
돈 많이 벌어갖고 올게~ 기다려~~ 네~ 우리 여보 화이팅~~ !!
돈 많이 벌어갖고 오세요~ 사랑해~~ 여보..ㅇ~~
'조류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가만 있어도 이쁜데.. 재롱까지.. ㅎ~ (0) | 2014.02.11 |
|---|---|
| 나무 아래서 씨앗 찾아 물고.. 나무 위로 날아올라 쪼아먹는.. (0) | 2014.02.11 |
| 모델도 작가도 수준급.. ㅋ~ (0) | 2014.02.10 |
| 유난히 반짝이는 아름다운 눈동자 (0) | 2014.02.10 |
| 새(鳥類) 사진은 눈동자가 확실히 나와야.. (0) | 2014.02.10 |